바이네르
  • VAINER_바이네르

    이태리 명품구두 '바이네르(VAINER)'는 VAINER DE RIETRI가 1961년 이태리에서 출시한 구두로 한국에서는 안토니에서 그 전통을 이어 받아 엄선된 구두만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발사랑"이란 기업 이념이 뜻하듯 발이 편안함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보다 편안하고 세련된 구두만을 생산하고자 하며, 고품격 이미지와 편안함이라는 바이네르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님의 사랑에 부응하며 최고의 구두와 서비스로 고객님의 사랑에 감사하고 보답하는 '바이네르(VAINER)'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ANTONI_안토니

    편안함과 스타일의 조화 안토니는 활동성을 중요시하면서 모던하고 세련된 고급 퀄리티의 구두와 이태리 직수입 핸드백으로 구성된 브랜드입니다. 안토니의 구두 라인은 이태리 컴포트 브랜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이태리 구두 디자이너 LUCA GOBBI(루까 곱비)의 작품으로 이태리 현지의 유행과 흐름을 반영한 세련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한국인 고객의 요구와 체형에 맞도록 한국 개발팀과의 긴밀한 협조로 공동 개발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혁신적인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안토니는 최고의 품질, 편안함과 스타일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합리적인 명품의 가치를 선사할 것입니다.